Web Master Di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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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호체어원은 베스툴, 부호체어원의 두가지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서도 의자브랜드로 인지도를 굳히기 위해 카달로그 및 공식홈페이지를 제작하기로 하였으며
이부분을 전체적으로 담당하여 진행하였습니다.

WHY TWO BRAND?




시장에는 디자인, 가격, 품질, 기능, 용도, 사용자, 구매채널 등 다양한 유형의 수요가 존재합니다.
가정, 기업, 공공시장별로 요구하는 가격대, 디자인, 구매채널 등이 다르고 어떤 고객이든 각각의 목적에 맞게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할 수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여러 업종에서도 고객층의 특성에 따라 Sub-Brand를 만들어 고객의 혼선을 방지하고 편리한 구매를 위해 이와 같은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BOUT US




부호체어원은 작은 캐스터(의자바퀴) 부품 하나로 시작하여, 이제는 70여가지의 부품과
40여종 160가지에 이르는 의자 완제품을 자체 생산, 판매하는 중견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브랜드로서 명실상부한 위상에 올라 있지만,
국내에서는 완제품이 아닌 부품형태로 다른 의자회사에 납품하다보니, 의자업계에는 잘 알려져 있지만
일반 소비자나 기업, 관공서에서는 생소한 '히든 강소기업'으로 숨겨져 있었습니다.

지금의 '히든 강소기업'이 되기까지 부호체어원은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품질관리에
인적, 물적으로 전력을 쏟아왔으며, 이러한 노력은 국내외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고딕서체와 의자제품 색상사용


깔끔한 고딕서체 사용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주요 제품의 색상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홈페이지 디자인에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의자브랜드인 만큼 전체적으로 안정된 디자인을 추구하였습니다.







PROJECT

Design

Web Design, Catalog Design

Program

웹접근성, 솔루션 도입, 웹표준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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