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Master Diary

DREAM MUSEUM
WEB DESIGN




창의력은 키워주는 것이 아닌 지켜주는 것입니다.

시장에는 디자인, 가격, 품질, 기능, 용도, 사용자, 구매채널 등 다양한 유형의 수요가 존재합니다.
가정, 기업, 공공시장별로 요구하는 가격대, 디자인, 구매채널 등이 다르고 어떤 고객이든 각각의 목적에 맞게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할 수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여러 업종에서도 고객층의 특성에 따라 Sub-Brand를 만들어 고객의 혼선을 방지하고 편리한 구매를 위해 이와 같은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REAM MUSEUM

IT혁신기업 후아후와 드림뮤지엄의 콜라보레이션



고딕서체와 포인트 색상사용


깔끔한 고딕서체 사용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이미지 처리는 어두운색 배경에
포인트색상을 줘 컨텐츠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PROJECT

Design

Web Design, Shoppimg Mall design

Program

웹접근성, 솔루션 도입, 웹표준 준수

Copyrightⓒ2018 yongdesigner. All rights reserved.